실행중입니다...

매뉴얼

인증서/기본설정

회원가입

위탁기관
(관리자/연구책임자)

KIST 연구책임자

  • home
  • 공지사항

◆ 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

제목 CNM 공인인증서 문제 발생시 가이드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-11-07 조회수 582
내용 CNM 서버가 이전됨에 따라 서버 내 공인인증서 활용에 있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고 있습니다. 공인인증서 활용에 있어 오류가 생기는 분들께서는 아래와 같이 크롬/마이크로엣지 브라우저에서 쿠키 및 캐시를 삭제한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 1.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 삭제를 하셔도 안 되시는 경우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기간을 충분히 늘려서 삭제하시고 해보시기 바랍니다. * 메뉴위치: 오른쪽 상단 위 점 세개 클릭 - 설정 - 개인정보 및 보안 -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-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. 마이크로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 삭제를 하셔도 안 되시는 경우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기간을 충분히 늘려서 삭제하시고 해보시기 바랍니다. * 메뉴위치: 오른쪽 상단 위 점 세개 클릭 - 설정 -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 - 지울 항목 선택 - 검색 데이터 지우기 구체적인 메뉴 위치는 아래 첨부의 이미지파일을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첨부파일 1.크롬 브라우저 사용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방법.png (70712)
2.마이크로 엣지 브라우저 사용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방법.png (97888)